top of page

뉴로메카, SK네트웍스서비스와 로봇 공급 총판 계약..."기간은 2년, 이후엔 갱신"



뉴로메카 박종훈 대표(오른쪽)와 SK네트웍스서비스 최규현 본부장이 총판 파트너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뉴로메카]


뉴로메카는 SK네트웍스서비스와 로봇 공급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뉴로메카 서울 본사에서 지난 12일 열린 행사에는 뉴로메카 박종훈 대표와 SK네트웍스서비스 최규현 본부장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공급 계약에 따라 뉴로메카는 협동로봇과 산업용로봇, 자율이동로봇 등을 납품할 예정입니다. 계약기간은 2년이며 이후엔 갱신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글로벌 노동 환경과 제조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양사는 이번 체결을 통해 상호 시너지 창출에 나설 방침입니다.


뉴로메카 박종훈 대표는 “최고 서비스, 솔루션 기업인 SK네트웍스서비스와의 협력으로 로봇 자동화 생태계 구축에 있어 뉴로메카의 리더십을 공고히 하는 주요한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양사의 협업은 뉴로메카가 보유한 제조 및 서비스 공정의 로봇 자동화 솔루션 마케팅, 영업, 고객 만족에서 의미 있는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SK네트웍스서비스 최규현 본부장은 “저 출산 빠른 고령화로 생산가능인구가 급감하는 현 상황에서 협동로봇 분야는 큰 잠재력과 빠른 성장이 예상된다"면서 "20여 년간 축적된 IT솔루션 유통 및 유지보수 역량을 기반으로 뉴로메카와 협력해 협동로봇 비즈를 가속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bottom of page